니츠시마루디호 서해 광어 루어 선상낚시 낚시기

오랜만에 친한 형이 선상 낚시를 하고 싶다고 해서 한 달 전부터 준비했던 광어 다운샷 낚시 코로나 발생 전에 한 번 가서 꽝을 했는데 이번만큼은 잡겠다는 의지로 출발!

밤 10시쯤 미리 가서 대개 차에서 잘 예정이지만 항상 먼저 가도 차에서 잘 못 자고 선잠을 자는 것은 비밀…;50m 네이버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네이버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루디호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신진부두길 1022호 예약

신진도에 있는 신진항은 유명한 오천항의 비응항에 비해 차가 많지는 않다 물론 주꾸미 시즌은 아니지만, 서해낚시를 갈 때마다 들르는 화성휴게소

밤이라 차가 없는 한산한 화성휴게소를 들르는 가장 큰 이유는 기름값이 저렴한 다음 휴게소인 행담도휴게소와 약 100원 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반드시 이곳에서 기름을 넣고 가는

오늘은 1969원!

7만원어치의 휘발유를 넣다.기름값이 엄청 비싸네.. 고속도로와 국도를 달려 신진도 신진항에 도착!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걸려 도착했다

오징어배의 밝은 빛 서해에서 오징어를 가장 많이 잡는 곳이 여기 신진도라는데 오징어는 동해에서만 잡히는 거 아니야? 생각했는데 서해에서도 잡히다니 놀랍다

치킨집 사장의 트럼펫 연주물로는 12시가 넘는 시간이었다..

편의점 밖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달라붙는 고양이들 아마도 손님들이 이것저것 먹을것을 주니까 무조건 앉기만 하면 고양이가 달라붙는 귀여운 막대기에 차박을 하고 승선명부를 쓰고 배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출발 지점 바로 앞에서 탈 것이다 다른 곳은 멀리서 걸어야 하는데, 출조점 근처에 있어서 매우 편하다

오늘 같이 배에서 낚시를 하는 손님

날씨가 그렇게 맑지는 않다.지난달에도 해무가 조금 걸렸지만, 오늘도 해무가 있을 예정이다

동행하는 일행의 장비는 멀리서 배가 들어온다

우리는 오늘 7번과 8번 자리가 다선미가 아니라서 좀 아쉽지만 자리 배정이니까 먼저 자리를 잡지 않아도 돼요오늘 선상낚시에 써야할 금콩과 코우가 선상낚시도 잘 모르던 내가 지금은 2대를 운용하다니 낚시도 오래된듯한데 왜 물고기는 못잡을까..ㅠ들어가고싶은데 벌써 꽉차버린 선실 그래도 바닷바람을 맞으며 가면 괜찮아 출발 후 오전에 광어 3마리를 잡은 함께 간 일행도 우럭 한 마리 히트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낚시를 하는데, 오늘 물때가 1물이라 물이 별로 좋지 않아서 날씨가 좋지 않아서 물고기가 잘 나오지 않았다 12시가 되어서 점심을 먹었다점심은 정식과 오이냉국, 코로나 전에는 함께 만들어 나눠먹었지만 요즘 대부분의 기념품은 도시락으로 나눠주는 바다위에서 먹는 도시락은 항상 맛있는 점심을 먹고 다시 낚시를 시작했고 나 또한 노력했지만 오후에 한마리도 잡지 못했고 일행이 광어를 한마리 잡았다사이즈가 적당한지 얼마나 예민하게 맞았는지 바늘이 아주 살짝 걸려 있다오후 3시부터 비가 주룩주룩 내리자 5시쯤 입항한 잡은 회를 횟집에서 말려 집으로 돌아와 회를 썰었다토막을 내어 회를 뜨다생선을 살려서 바로 횟집에서 건어물을 만들어 주다니.. 식감이 아주 탱글탱글하다옛날 고성에 있는 횟집에 갔는데 자연산 광어가 킬로에 6만원 정도, 오늘 잡은 광어가 3마리에 3kg 정도여서 나름 수지를 보는 장사였다와사비에 올려 먹고막장에도 올려서 1점신진도 루디호를 탈 때마다 꽝은 없었던 선장님의 포인트 선정과 배 운전 실력이 너무 좋아서 꼭 다시 가게 될 배야, 선장님은 예전에 낚시 봄이라는 낚시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셨을 정도로 입담도 좋고 성격도 좋아요.광어 다운샷 선상낚시는 신진도에 있는 루디호에 꼭 타보세요!!신진도 루디호를 탈 때마다 꽝은 없었던 선장님의 포인트 선정과 배 운전 실력이 너무 좋아서 꼭 다시 가게 될 배야, 선장님은 예전에 낚시 봄이라는 낚시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셨을 정도로 입담도 좋고 성격도 좋아요.광어 다운샷 선상낚시는 신진도에 있는 루디호에 꼭 타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