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겨울 세일인데 1월이니까 22년이 맞는 것 같기도 해요.달력대로 22년이라고 써봅니다..헤헤..
올해 샤넬 마크다운 아무것도 없다는 소문이 퍼져서 통과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여러분들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제가 이 무거운 몸을 이끌고 다녀온 A…… 계획에 없던 통장 출혈 사태가…^_TT! 다녀오고 나서는 현재 침대 위에서 뼈를 빼는 중입니다.체력이 바닥이군요. 바닥ㅎㅎ;; 버블티한잔 마시면서 포스팅 해볼까해서 열심히 버블티를 만들었어요 한 모금 마시고 손이 떨려서(알코올중독은 아니야,,,) 컵 떨어뜨렸대요. 와글와글 거품 티 눈물 눈물 눈물 네… 그래서 오늘 밖에 있어서 코멘트 답장이 늦어져서 집에 가서 댓글을 확인했는데 만약 제가 답장을 하지 않았다면 저를 불러주세요!아, 저 신발도 스카프도 가격도 전혀 기억이 안나요(눈물) 묻지 마세요(눈물) 물어봐도 대답이 안 되죠, 그럼 사진은 몇 장 없는데 신발은 진짜 거의 저 종류거든요.구두 파티의 마크다운 구경을 합시다.
저 리본 샤넬들 너무 예쁘던데… 발이 들어가지만… 다리가 다시 나오고 싶다고 자기주장을 하고 있어요. (´;ω;`)
큰 사이즈로 로퍼들이 최고죠 눈물눈물(이중 로퍼하나 황금사이즈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구두 수리는 안되나요 신발류는 대충 이런게 있었대요
샤넬 스카프 가격 인상된거 생각하면 세일들어간 실크스카프 큰사이즈~가격이 좋았습니다. 이중에서 하나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오늘 제가 신어본 애들 보여드릴게요
시선 강탈 양말… 미아네요 여러분
이 트위드메리제인 귀여웠어요 영국의 허구한 날 비가 오고 있어서 눈물눈물 잘 신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서 두고 왔는데 너무 예뻐요.유일하게 딱 맞는 내 사이즈 구두 ㅋㅋㅋ
너희들 왜 다 내 발에 안 맞아…
맨 위에 반짝 반짝 브롯파ー 눈물 눈물반 사이즈 작고(울음)볼이 너무 불편했어요.그냥 포옹을 생각했지만(울음)브롯파ー에서 작은 구두를 손이 닿지 않고 두고 온 것을 한번 하네요 TT나는 운동화를 하나 가득했습니다>_<비록 조금 크지만 내 발을 너에게 맞겠다며 직원도 너의 사이즈가 없으면 사라고 했는데 www 될까~~~출혈 사태, 자신의 것은 아니다~마크 다운 스카프와 신발 하나씩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마크 다운 상품은 아니지만, 그 보기 어렵다는 진주 츠이리ー!!오늘 런던 매장에 들어온 것을 한장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여러분이 해야 제 것으로 만들 예정이라서 정말 예쁜 것만 취하고 왔습니다>샤넬들은 사진을 준비하고 이번 주 중으로 업데이트합니다!->이것은 다음 주 중에 업로드하는 것을 돕습니다.(웃음)!스카프 90×90한장과 로퍼(37사이즈)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코스 세일이 10일에 끝나기를 잊어 버렸어요(눈물)코스 상품 업로드와 입은 샷의 리퀘스트가 쇄도하고 있습니다이를 먼저 갑니다눈물 눈물! 죄송합니다루루 루루 오늘 샤넬고 귀여운 반지를 보고흥분했습니다.!!!
BUT-_- 실제로 만져보니 장난감 같더라구요.가격은 장난감이 아니었는데…?이 가격에 ‘ㅇ’ 이거 실버잖아 샤넬 눈물눈물 이건 집게손가락에 너무 이쁜데… 하아…부르르 눈물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