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적 느낌: 감정이 자율주행차 브랜드 인식을 주도하는 이유

많은 사람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인간은 우리가 생각보다 이성적이지 않아요.물론 일부 사람들은 사실적이고 이성적인 분석에 대한 자연스러운 경향을 갖고 있어 증거를 따지고 사실과 감정을 구분하기에 아주 능숙합니다.그러나 가장 과학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조차 여전히 감정에 근거한 인지적 편견에 취약합니다.실제로 감정에 근거한 인간 정신의 이런 약점의 대부분은 우리가 종의 역사를 통하여 위협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여러분이 오늘 여기에 앉아 있다는 사실은 그 사실을 증명하는 것입니다!대다수 사람에게 차는 생활의 확고한 부분입니다.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끊임없이 존재했으며 A에서 B에 가기 위한 안전한 수단으로 생각됩니다.통계적으로 적은 교통 사고 발생률을 제외하고 우리가 성공적으로 여행할 때마다 자동차의 안전에 대한 우리 자신이 강화됩니다.자동차를 운전하려면 새 드라이버가 공공 고속 도로에서 차를 운행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술을 갖춘 학습과 시험의 구조화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반복으로 계속적으로 도로 인식과 위험 인식 능력을 강화하겠습니다.다른 모든 운전자는 적어도 합리적인 수준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암묵의 이해가 있어 자동차 사회 계약의 한 형태를 제공합니다.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책임 있는 방법으로 운전할 때 시스템 전체가 기능합니다.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합니다.즉 자동 운전 차가 참가 규정을 완전히 뒤엎까지입니다.자동차 역사의 새로운 국면, 자동차의 역사의 이 새로운 국면에서 운전자와 동승자가 한때 느꼈다 통제에 대한 인식이 기술에 대체된 것입니다.이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은 없습니다.인간으로서 우리는 우리가 통제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통제력 부재는 불안과 고통의 감정과 관련이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감정 패턴과 일치하는 어떤 종류의 경험도 피할 수 있습니다.자동 운전 차가 정말 성공하려면 사람들에게 통제권을 이양할 자신을 줘야겠어요.이런 식으로 생각하고 보세요.운전 시험에 합격한 직후의 아들이나 딸보다 숙련된 운전수의 친구에 태우고 받는 게 편하죠.후자는 이론적으로는 운전 자격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미숙한 운전자의 긴장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항상 위험을 수반하므로 자연스럽게 보다 안전한 내기를 하고자 합니다.이 평가는 항상 감정에 근거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 OEM의 향후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죠.OEM은 그동안 합리적인 세계로 운영되어 왔습니다.톱니 바퀴, 너트, 볼트, 밸브-모두 엔진 성능을 동력, 토오크, 연료 효율 면에서 새로운 수준으로 높이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연소 엔진 개발에 관여하는 엔지니어의 기술은 자동차 회사의 성공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였습니다.차량 자율화 시대에는 자동차 회사가 감정적 차원에서 고객과 접속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세트가 필요합니다.그러나 운전자인 인간을 배제할 때 10년 이상 경력 운전자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진 안전과 보안이라는 같은 감정을 어떻게 만들 수 있죠?자동 운전 차에서 탑승자가 안전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것이 OEM성공의 핵심 차별화 요소의 하나이겠지.차량이 점점 자율화하고 고급 안전 기능에 크게 의존하면서 OEM업체들은 잠재적 리스크를 완화하고 차량의 성능과 신뢰성에 대해서 완전한 신뢰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안심시키기 위해서 안전에 대한 우선 순위를 점점 높이고 있습니다.OEM은 안전 조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나타냄으로써 안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 운전 솔루션의 제공자로서 강력한 명성을 확보할 수 있어 갈수록 경쟁이 거세지자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감정의 힘, 특히 안전에 대한 인간의 욕망의 깊이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브랜드는 자동 운전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용을 보면 경쟁 우위의 주요 원천을 얻을 것입니다.소비자의 구매 결정은 한때 아드레날린과 심미성과 속도 같은 요소에 대한 흥분에 의해서 촉진되었는데, 이는 자동차에 대한 기본적인 수용에 근거하고 있습니다.자동 운전 자동차가 현재와 과거 차처럼 정상화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현재 안전이 구매 결정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다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고객의 감정적 요구를 이해하고, 그 요구를 전달함으로써 기업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어서 경쟁에서 차별화되는 강력한 브랜드 인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최종적으로는 무엇을 판매하느냐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느끼게 할지가 자동 운전 차 시장에서의 성공을 결정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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