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공고 도제학교, ‘2023.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기업현장교사부문 최우수상, 학교부문 장려상

충북 공업 고등 학교(교장 전·송교)도제 학교가 “2023. 일 학습 병행 우수 사례 경진 대회”에 참여하는 “기업 현장 교사 부문 최우수 상”,”학교 부문 장려상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경진 대회는 사업에 참여한 ▲ 학습 기업 ▲ 학습 근로자 ▲ 기업 현장 교사 ▲ 공동 훈련 센터(학교)▲ 공동 훈련 센터 전문 담당자 5부문을 대상으로 우수 사례를 정성 평가와 정량 평가로 나누어 실시한다.서류 심사 및 현장 심사 발표 심사 후 최종 결과 충북 공업 고등 학교 학습 기업인”대원 정밀”의 기업 현장 교사 서울·민우 부장이 기업 현장 교사 부문 최우수 상을 수상하고 공동 훈련 센터(학교)부문은 고등 학교 중 유일하게 충북 공업 고등 학교가 장려상을 수상하고 도제 학교 운영에 명예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특히 지난해제 학교 성과 평가 결과 S등급도 달성했다.충북 공고 사업단(충북 공고 충주 공고 제천 산업 고등 학교 합산)은 S등급(92.39점)을 달성하고, 충북 공고 S등급(97.01점)에서 충북 공고 도제 학교의 위상을 높이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정·송교 충북 공업 고등 학교장은 “향후도 제자 학생들의 무궁무진한 발전 때문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더 노력하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충북공업고등학교(교장 정성교) 도제학교가 ‘2023.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참가해 ‘기업현장교사부문 최우수상’, ‘학교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경진대회는 사업에 참여하는 ▲학습기업 ▲학습근로자 ▲기업현장교사 ▲공동훈련센터(학교) ▲공동훈련센터 전담자 5개 부문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정성평가와 정량평가로 나눠 실시한다.서류심사 및 현장심사, 발표심사 후 최종 결과 충북공업고등학교 학습기업인 ‘대원정밀’의 기업현장교사 서민우 부장이 기업현장교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공동훈련센터(학교) 부문은 고등학교 중 유일하게 충북공업고등학교가 장려상을 수상해 도제학교 운영에 있어 명예롭고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특히 지난해 제학교 성과평가 결과 S등급도 달성했다. 충북공고사업단(충북공고, 충주공고, 제천산업고 합산)은 S등급(92.39점)을 달성했고 충북공고 S등급(97.01점)에서 충북공고 도제학교 위상을 높이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정성교 충북공업고등학교장은 “앞으로도 도제 학생들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