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스켈레톤 정해인 공항패션에 등장한 남자시계 추천!

안녕하세요 남성패션블로거 허모씨입니다. 여러분 넷플릭스 DP 시즌2 보셨나요? 시즌2는 정해인 배우의 액션신이 특히 눈에 띄는 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정해인 씨의 공항 패션과 패션 화보 사진을 감상하면서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신제품 3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예물시계 찾으시는 분, 남자친구, 남편선물 찾으시는 분들께 남자시계로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태그호이어의 유명 라인업 중 하나로 모나코를 들 수 있습니다. ^^ 많은 연예인들이 소장하고 있는 시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주 포스팅에서 한 번 말씀드린 제품이기도 하죠?) 이번 모나코 그랑프리 2023을 기념해 모나코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스켈레톤 다이얼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남심을 자극하는 붉은 핸즈로 강렬한 레이싱 DNA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도 매장에 방문해서 한번 착용해봤는데요. 스트랩 착용감이 되게 편하거든요. (소재는 티타늄이고 케이스 사이즈는 39mm입니다.) 스퀘어, 스켈레톤, 크로노그래프, 적색핸즈… 멋진 남성시계가 갖춰야 할 필수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실물의 존재감이 정말 대단했어요!

배우 정해인 씨가 공항패션에서 착용한 남성시계도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스켈레톤 모델입니다. 신비로운 컬러감이 인상적인 터키석 컬러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블랙케이스 블랙스트랩인데도 여름이랑 정말 잘어울리는거 같죠?ㅋㅋ

DP에서 안준호 일등병역을 맡아서 당연히 저보다 젊지 않을까 했는데 찾아보니까 88년생 오빠였어요. 흐흐흐흐 얼굴도 작고 피부도 예쁘고 최강 동안 외모가 너무 부러워요.

올해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도 다양한 모나코 착용샷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레이싱 감성을 담은 남성시계라 포르쉐 911 카레라랑 잘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같이 사진 찍어주셨네요. ㅎㅎ

색상은 레이싱 레드, 오리지널 블루, 터키석 세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우선 레이싱 레드부터 살펴봅시다.

1969년 처음 선보인 태그호이어 모나코는 당대 남자 시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사각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혁신적인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담아 레이싱 워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시 이후 스위스 출신의 F1 드라이버 조 슈퍼트, 오스트리아 출신의 F1 드라이버 요헨 린트 등 당대 레이싱계 거물들이 착용하며 대중의 인기를 끌었고, 5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브랜드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대표 모델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스켈레톤 다이얼로 내부 부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인덱스, 핸즈, 날짜 창을 야광으로 담아 어두운 곳에서도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합니다. 미래지향적인 느낌의 발광처리로 영하고 트렌디한 느낌이 많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시원한 블루 컬러로 보여드릴게요.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무브먼트는 자사 무브인 캘리버 호이어 02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장착하고 있는 오토매틱 시계입니다. 공교롭게도 80주년을 맞은 모나코 그랑프리처럼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는 점이 흥미로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정해인 공항패션에 등장한 터키석 컬러를 보여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싱 감성 기반의 워치라 그런지 빨간 핸즈가 자동차 계기판을 보는 것처럼 심장을 뛰게 하는 매력이 있거든요… 차, 시계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레이싱 레드, 오리지널 블루, 터키석 중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세가지 제품 모두 매력적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블루컬러가 돋보인다고 생각해요. 여유만 있다면 기추하고 싶을 정도예요! 가격은 1,484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스펙은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태그 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오늘은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레이싱 레드, 오리지널 블루, 터키석 중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세가지 제품 모두 매력적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블루컬러가 돋보인다고 생각해요. 여유만 있다면 기추하고 싶을 정도예요! 가격은 1,484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스펙은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태그 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